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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주파 미세전류(약손드림) - 신경 마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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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웹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70회 작성일 23-10-26 1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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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쫄리는 양말 스타킹 쫄바지 뾰족구두 작은신발 신지말고 깔창없는 운동화 신고
발가락을 구부려 . . . 발가락 끝을 힘주고 걸으세요.

목과 발가락을 전체적으로 마사지하면 신경이 풀어지고 혈액순환이 잘되어 만사형통.

12경락( 근막 )스위치 약손드림 미주신경 마사지기
목줄기( 미주신경 자율신경 ) 근육/신경을 마사지 해서 풀어주세요. *.:。✿*゚¨゚✎・✿.。.:*

평발 / 무지외반증 / 지간신경종 / 족저근막염

저주파 마사지기로 백회( 혈액순환 )윌리스환( 뇌동맥 고혈압 ) 목줄기( 흉쇄유돌근 복식호흡 )오금( 하지정맥 부종 )귀구멍( 중이염 이명 )꼬리뼈( 신경통 골반 )의 자율신경을 풀어주세요.
복식호흡( 미주신경 횡격막 )만 잘해도 염증 통증 부종은 사라진다.

복식호흡법

1. 이완하세요.
바닥에 등을 대고 베개를 베고 누우세요.
무릎을 구부리거나 무릎밑에 베개를 받치면 복부가 이완됩니다.
2. 한손을 배에 얹고 다른손은 가슴에 얹으세요.
3. 코를 통해 배가 최대한 부풀어질 때까지 숨을 들이 쉬세요.
가슴 상부는 이완하세요.
4. 3초간 멈춘후 입술을 내밀어서 6초간 천천히 내쉬세요.
배가 아래로 내려 갈것입니다.
숨을 들이쉬는 것보다 2배정도 길게 내쉬세요.
만약 어지럽다면 증상이 완화될 때까지 쉬어야 합니다.

교정치료를 하면 돌아옵니다.
치아교정기도 같은원리 이구요.
신경을 풀어주고 혈액순환을 원할히하면 정상으로 돌아와요.

아침저녁으로 1시간 이상 깔창없는 운동화 신고 발가락을 구부려 힘을 주고 걸으세요.
발가락 말초신경을 자극하는 걷기 운동입니다.

아침에는 얼큰 짭잘한 콩나물 국밥을 드세요.

허리도 덜아프고 혈액순환을 도와 편안해요.
무게중심을 엄지발가락 쪽에 두고 발가락 끝으로 걸어야 피로감이 없어요.

만병의 근원은 스트레스로부터 고맙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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