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노병사( 生老病死 )의 비밀 - 전기적 신호 > 공명

  • 회원가입
  • 로그인
  • e메일
  • 포인트

공명

생노병사( 生老病死 )의 비밀 - 전기적 신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웹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83회 작성일 24-01-01 06:47

본문

음이온
고전압( 전기적 신호-신경전달물질 )이 모든병을 고친다.
광물질( 토르마린 )나노분말 재배열 성분적용
파나셀·엘큐어리젠요법 고전압 전기자극 치료
히무로 미세전류( 토르마린 분말캡슐 ) 비교?

자가발열( 복사열 )토르마린 목·어깨·조끼( 어깨.등.허리 )·손목·허리·무릎·종아리·발목 보호대·깔창( 벌집 실리콘 )

약1000 마이크로 암페어(㎂) 미만의 미약한 전류인 미세전류는 인간의 몸에 흐르는 약 40∼60㎂의 약한「생체 전기」와 비슷한 전류량이다.
사람이 생체전기는 모르고 살듯이 미세전류 역시 느낄 수 없다.
나노 블랙 토르마린을 캡슐로 만들어 개발하면 인체에 미세전류를 흘릴 수 있으며 건강 및 생리 활성화에 큰 효능을 볼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밝히고 있다.

원적외선( 복사열 ) / 음이온( 오존 ) / 미약전류( 고전압 ) 방사
혈당강하 / 통증완화( 기상병 ) / 다이어트 / 활성산소 배출 / 혈액순환 촉진 / 피로회복 / 자율신경 조절 / 면역력 증가 / 자가발열 / 온열요법 / 동·식물성장촉진 / 살균효과 / 알레르기 개선 / 하지정맥류 / 근육경련 / 우울증 / 불면증 / 중독증 감소 / 혈압조절 / 치질·변비 개선 / 아토피 개선 / 염증 감소 / 틱장애 / 조현병( 정신분열증 ) / 뇌전증( 간질 ) / ADHD / 조울증 / 공황장애 / 악몽( 가위눌림 ) / 수전증 / 금연·금주 / 치질·변비 개선 / 불안·초조 / 난독증 / 전기충전( 활력 ) / 대상포진 / 비듬·무좀 / 난청·이명 / 수족냉증 감소

2중 압박밴드( 벨크로 ) 보호대 전체 자가발열 3단 탄력 지지대 엠보싱( 도트 )처리

자가발열( 나노 토르마린 )원단·미약전류( 정전기장 ) 허리보호대
「반디비타·아나파」보다 좋습니다.
가성비 최고에요 허리아프신분들( 신경통증 )·목 보호대( 흉쇄유돌근 )·인솔( 깔창 ) 빨리 장만하세요!
발열원단·허리 지지대 3개·천연자석( 자철석 )이 들어있는 기능성 제품입니다 ^.~
걷기운동이나 몸을 움직이면 마찰로 미약전류( 자기장 )가 발생합니다.

사용해본 구매 댓글에 신기하다고 들 합니다.
토르마린 미약전류( 고전압 정전기 )의 힘 입니다.
80%는 통증이 덜할거에요 계속 착용하세요.
이걸 해도 아프다면 심각한 사고 후유증 입니다.
엉치( 엉덩이 ) 다리가 당긴다면 좌골신경통 입니다.
보호대를 엉덩이( 고관절 ) 쪽에 착용하세요.
비오기 전날 태풍 흐리거나 안개낀날 바람이 심하게 부는날 추운날 저기압 20~30hpa인날 고통은 죽고싶을 만큼의 신경통증이 . . .
기압차이로 발생하는데요 따듯하게 하고 혈액순환이 잘되면 좋습니다.

약손드림( 저주파 ) 마사지기를 사용하세요.
4극착자( 네오디움 ) 영구자석을 허리보호대에 착용하세요.

음이온( ANION )이란?
사전적 의미의 음이온이란 전자성분을 띤 원자중의 하나이다.
시중에 알려지기론「공기속의 비타민」이라고 많이 알려져 있으며 우주 공간이나 지구상에 존재하는 전하를 가진 원자 즉 공기중에 떠다니는 마이너스 전하를 띤 초미립자를 말한다.

음이온( ANION )의 효능
세포를 활성화시킨다.
인간의 세포( 細胞 )는 세포막( 細胞膜 )으로 둘러 쌓여 있다.
이막( 膜 )속에는 나트륨 칼륨-APT 아제라고 하는 산소가 존재한다.
이산소가 세포속의 칼륨이온과 세포 표면에 있는 나트륨이온을 서로 교환시켜서 세포에 영양과 산소가 공급및흡수되고 이산화탄소( 二酸化炭素 )와 노폐물( 老廢物 )이 배출된다.

혈액을 정화시킨다.
세포활성화에 의해서 신진대사가 활발하게 되면 혈액은 정화된 상태를 유지한다.

피로를 회복시킨다.
음이온은 체내로 흡수되면 체액이 약알카리성으로 되어 몸 전신( 全身 )의 신진대사가 활발하게 되고 그 결과 몸은 축적된 피로물질( 疲勞物質 )을 완전 연소함으로서 피로회복이 되는 것이다.

자율신경을 안정시킨다.
사람 몸의 장기( 臟器 )는 그 활동을 활발하게 하는 교감신경( 交感神經 )과 그 활동을 억제시키는 부교감신경( 副交感神經 )이라고 하는 자율신경에 의해 지배되고 있다.
이 2가지의 신경밸런스가 무너지면 여러 가지 장기( 臟器 )에 장해( 障害 )현상이 발생한다.
음이온은 이와 같은 자율신경에 작용하여 그 활동을 안정화시키는 효과가 있다.

정신을 안정시킨다.
β엔돌핀은 뇌내( 腦內 )에서 분비되는 호르몬으로 행복감 편안한 느낌을 느낄 수 있도록 호르몬에 작용하여 정신적 안정을 찾을 수 있도록 한다.

면역력을 높인다.
음이온은 자율신경계의 활동을 안정화시키고 전신( 全身 )의 세포를 활성화시킨다.

통증을 완화해 준다.
양이온이 체내로 흡수되면 체액이 산성화하고 혈액의 흐름이 방해를 받는다.
그때문에 신진대사가 통증의 원인이되는 물질이 환부( 患部 )에 머물러 버리게 된다.
음이온을 의식적으로 체내로 흡수하면 체내의 이온밸런스가 빨리 회복되고 통증을 완화 또는 제거해 준다.

알레르기 체질을 개선 한다.
음이온은 호흡기의 알레르기와 식물성 알레르기에 대하여 좋은 효과가 있는 것이 확인되고 있다.
자율신경( 自律神經 )에 작용하여 알레르기에 대한 저항력( 抵抗力 )을 높이는 것이 치료이고 체질도 개선된다.

만병의 근원은 스트레스로부터 고맙습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접속자집계

오늘
272
어제
362
최대
1,162
전체
68,231

회원로그인

설문조사

토르마린( 나노버블수 ) - 분자공명 활성수

  e메일 웹관리자: 청송군(현서면) - 조성래

  농협: 352-1535-4914-63

모두닫기


그누보드5
Copyright © e메일 스치는 바람처럼 202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