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약전류 - 스칼라 양자파동 충전 > 공명

  • 회원가입
  • 로그인
  • e메일
  • 포인트

공명

미약전류 - 스칼라 양자파동 충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웹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98회 작성일 24-01-08 07:53

본문

「공기의 비타민」이라고 하며 산림이나 해안에 많이 들어있는 음이온(negative-ion)작용과 4~14 미크론의「생육광선」이라 하는 원적외선과 인간의 신경전달류와 같은 60㎂ 의 미약전류가 경혈로 침투하여 세포를 자극한다.
네덜란드 사람들은 1703년에 토르마린을 스리랑카로부터 수입하여 유럽에 전했는데 이때 투라말리(turamali)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가열한 후 냉각시키거나 비벼서 압력을 가하면 전기석 결정은 전기를 띄게 된다.
한쪽끝은 플러스 반대쪽은 마이너스를 띄게 되어 먼지나 종이를 끌어당기게 된다.
전기석을 처음 유럽으로 도입한 네덜란드 사람들은 이 성질을 이용하여 담배 파이프에서 담배재를 뜰어당기는 작용에 전기석을 이용하였다.
그 후 오랫동안 전기석은 재를 끌어당기는 물체로 불리어졌었다.

음이온·양이온·자유전자( 미약전류 )정전기장
손절임 . 손떨림 . 자율신경 조절 . 혈액순환 . 신경발작 . 팔이 안올라감 . 근육경련 . 우울증 . 신경통 . 기상병 . 고혈압 . 당뇨 . 가위눌림 . 불안·긴장 . 부종·염증 . 종아리 경련 . 손 경련 . 눈떨림 . 변비·치질 . 난청·이명 . 대상포진·아토피 개선

흐리고 비오는 날 대기의 먹구름( 누전 ) 영향으로 신경통증·우울증이 발생한다.
미약전류 - 자가발열 허리보호대를 이용 해서 미약전류를 충전 시켜준다.

- 토르마린의 특성 -
첫째 전기적 특성이다.
유전체라는 것은 전기장에 놓으면 전기분극이 생겨서 표면에 전하를 띄는 물질이다.
하지만 외부로부터 전기장이 가해지지 않더라도 처음부터 전기분극을 갖고 있는 결정이 있다.
이것을「극성결정체」라고 한다.
토르마린이 직류 정전기( 고전압 )를 계속 발생하는 것은 태양으로부터 전자가 끊임없이 들어오고 있기 때문이다.
이 전류는 0.06mA의 미약전류이고 인체도 0.06mA 전도체이므로 가장 적합한 전류가 된다.
토르마린은 아무리 방전해도 전기를 계속해서 낸다.
온도가 10°높아지면 그 효과는 배가 된다.
잘게 부수어도 성질은 바뀌지 않아 조각하나하나가 모두 정전기를 발생하기 때문에 같은 양의 토르마린이라면 분말( 나노화 )된 것이 정전기 발생량이 많고 전압도 높아진다.
전류의 세기는 블랙 토르마린 입경 3㎛( 마이크로미터 )결정체의 정전압은 100만V ( 고전압 )에 달한다.

둘째 원적외선( 복사열 )의 방사효과이다.
일반적으로 적외선이란 빛의 영역에서 가시광선 범위 밖의 장파장을 말한다.
열에너지를 많이 함유하여 흔히 열선( 熱線 )이라고도 한다.
원적외선이란 5μm( 마이크로미터 )이상의 장파장의 적외선으로 물질의 분자진동과 같은 파장대를 가지고 있어 물질에 흡수되어 나타나는 열효과가 뛰어나다.

셋째 미네랄용출에 의한 건강효과이다.
토르마린에 함유되어 있는 마그네슘 철 붕소 규소 등 원소가 물에 녹아 나오며 물자체를 미네랄화해 줌으로 우리 몸의 건강이나 동·식물에 좋은 영향 피부병에 효과적이다.

넷째 물의 전기분해이다.
토르마린의 결정은 미약전류를 계속 발생시키므로 결정에 수분( H2O )이 닿으면 순간적으로 물을 전기분해한다.
토르마린은 공기중에 포함된 수분( H2O )에도 작용하여 전기분해를 일으킨다.

다섯째 지속적인 음이온 발생과 물분자의 음이온화이다.
토르마린 원석이나 분말은 수분에 닿으면 순간적으로 수분에 방전을 한다.
즉 물이 알카리 이온화가 된다.
물에 토르마린을 넣으면 전압에 의해서 물의 클러스터가 분해 분자가 작아져「맛있고 몸에 좋은물」이 된다.

여섯째 계면활성물질 생성이다.
계면활성물질을 쉬운 예로 들면 비누와 같은 것이다.
즉 물과 기름처럼 잘 섞이지 않는 물질을 결합하기 쉽게 하여 같이 씻겨 나가게 하는 물질이다.
Hydroxyl( 히드록실 ) 이온은 산성화된 인체를 환원시키는 역할을 하며 물을 최적의 pH7.4로 약 알카리화시킨다.

- 원적외선이 인체에 미치는 영향 -
토르마린에서 방사하는 원적외선이 인체부분에서는 원적외선 특성중 인체내에 3~7cm를 침투하는 심달력과 1분에 2000회를 진동하는 에너지파장과 고유진동과의 결합으로 발생한다.
원적외선은「생육광선」이라고 부를 정도로 인체에 유익한 에너지체로 우리 눈에는 보이지 않는 빛의 하나다.
또한 태양이 대지를 끊임없이 복사시켜 방사되는 생육광파 에너지체이다.

세포를 구성하는 수분과 단백질 분자와 접촉하면서 세포를 1분에 2000번씩 미세한 진동을 일으켜 세포조직을 활성화시킨다.
이 때문에 원적외선( 우회전전자파 )은 세포의 노화방지 . 신진대사 촉진( 집중력 향상 ) . 인체의 만성피로 등을 예방하고 통증완화 . 중금속 제거 . 숙면 . 탈취 . 곰팡이 번식방지 . 공기정화 등의 효과를 나타낸다.

사무실에서 키우던 화초가 토르마린 제품을 사용하고 나서부터 광합성이 활성화되면서 생장이 눈에 띄게 좋아졌고 피로감이 덜하고 집중력이 향상된다는 사용후기를 많이 듣곤 한다.
토르마린 제품에서 방출되는 원적외선과 음이온이 혈액순환 정화 신진대사 활성화 피부미용 효과 세포재생 체질개선등 지속적으로 에너지를 낸다는 뜻으로 이해한다.

만병의 근원은 스트레스로부터 고맙습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접속자집계

오늘
312
어제
362
최대
1,162
전체
68,271

회원로그인

설문조사

토르마린( 나노버블수 ) - 분자공명 활성수

  e메일 웹관리자: 청송군(현서면) - 조성래

  농협: 352-1535-4914-63

모두닫기


그누보드5
Copyright © e메일 스치는 바람처럼 202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