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르마린 - 미세전류( 알칼리 이온수 ) > 공명

  • 회원가입
  • 로그인
  • e메일
  • 포인트

공명

토르마린 - 미세전류( 알칼리 이온수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웹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36회 작성일 24-03-17 10:07

본문

1. 원적외선.음이온.미세전류.초음파( 스파 ).나노버블수( 항산화 세포면역 활성수 )
      노화와 질병을 치료( 회춘 )할 수 있는 DNA정보가 실려있다.
    「환경과 건강을 개선하는 소재」

1880년에 퀴리형제가 토르마린에 열이나 압력을 가하면 전기가 발생한다는 것을 증명하였습니다.
이때부터「전기석」으로 불리게 되었습니다.

2. 토르마린 상품개발
「대기업도 상품개발」

일본내 대기업들도 상품개발에 뛰어 들었습니다.
예를 들면 세븐 일레븐에서「미세전류 칫솔」이 나왔습니다.
또 도큐 한주에는「토르마린 코너」가 개설되어 소개된 토르마린 상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3 . 토르마린의 활용과 응용분야
섬유분야
원적외선효과 탈취효과

화장품·잡화분야
온천욕효과 미용효과

토르마린 화장품 . 헤어브러쉬 . 바디샴푸 . 비누 . 칫솔 . 구강세척제 . 탈취제 . 신발 깔창 . 자가발열 조끼 . 미세전류 목걸이 . 팔찌 . 목보호대 . 허리보호대 . 손목보호대 . 팔꿈치 보호대 . 무릎보호대 . 발목보호대 . 자가발열 원단 . 나노분말 . 파스 젤 . 동전파스 칩 . 알칼리 볼 . 베개 . 땀복 . 다이어트 복대 . 패드 . 알칼리수 미스트 스프레이 . 미약전류 스틱

4 . 토르마린 광석의 특성과 메커니즘
「토르마린의 특성」

1. 영구적인 미약전류 발생에 의한 효과
  전기장 형성 음이온 발생 계면활성 작용
2. 원적외선 방사에 의한 효과
  4∼14μ의 파장
3. 미네랄 용출효과
  규소 붕소 마그네슘 철

토르마린의 효능발견

토르마린 가루가 수돗물에 들어가 좋은 물로 변화시킨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 후 많은 실험 끝에 다음과 같은 연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1. 토르마린은 0.3 μm( 나노분말 )으로 분쇄해도 결정 양단에 플러스와 마이너스의 극성을 갖고 있다.
양극의 전위차( 정전기 )는 100만 볼트에 이르기도 한다.

2. 원석의 플러스 극과 마이너스 극을 유도선으로 연결하면 0.06 mA의 전류가 측정된다.
이 발표는 토르마린이 공업 분야와 의료 분야에 응용하게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토르마린에는 6개의 작용이 있다」

 1 .  항상 전기를 띠고 있다.
2.물분자를 음이온화하고 약알칼리화 한다.
3.물을 활성화하는( 항산화 ) 작용이 있다.
4.원적외선을 방사한다.
5.음이온의 계면활성 항균.탈취 효과가 있다.
6.미네랄 용출에 의한 건강 효과가 있다.

해설: 「토르마린에는 6개의 작용이 있다」

1.항상 정전기를 발생하고 있다( 영구 미약전류의 발생 효과 )

토르마린 광석은 결정 구조 자체에 끊임없이 전기를 띠는 특성을 갖고 있습니다.
이것은 토르마린 결정의 양단에 플러스 전극과 마이너스 전극이 자연적이며 영구적으로 유지하는 특성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토르마린의 플러스 전극은 대기중의 음이온을 흡수하고 모아진 음이온이 토르마린 내부에 쌓입니다.
그러나 남은 음이온이 마이너스 전극으로 방출되면서 0.06mA의 미약 전류가 영구적으로 발생하는 것입니다.

「광물 중 에너지를 갖고있는 물질이 3개 있습니다」

방사선이 발생하는「우라늄 광석」영구적으로 자력을 유지하는「자철광」영구적으로 전기적 성질을 띠는「토르마린 광석」이 있습니다.
토르마린이 방출하는 0.06 mA의 전기는 100W 전구가 1 A이고 헤어 드라이어가 10 A인 것과 비교하면 아주 미약한 전류입니다.
그러나 토르마린은 아무리 방전해도 전기를 계속해서 냅니다.

토르마린의 영구전극/미약전류 발생의 흐름

「이와 같은 토르마린의 특성은 열이나 압력에 의해 더 강해집니다」

온도가 10° 높아지면 그 효과는 배가 됩니다.
또 잘게 부수어도 그 성질은 바뀌지 않습니다.
조각1개 1개가 모두 정전기를 발생하기 때문에 같은 양의 토르마린이라면 잘게 부순 쪽이 정전기 발생량이 많고 전압도 높아집니다.

2.음이온 발생.
물분자의 음이온화

토르마린은 물에 접촉할때 효과가 극대화됩니다.
이는 물을 음이온화하는 동시에 약알칼리성으로 바꾸기 때문입니다.

전문적으로 설명하면 토르마린의 마이너스 전극에 축적된 전자는 물에 접촉하는 순간에 방전되고 물은 수소 이온과 수산 이온으로 전기 분해 됩니다.
그리고 수소 이온은 토르마린이 방출한 마이너스 전자와 결합하여 수소 원자가 되어 방출됩니다.
또 수산 이온은 물분자와 결합하여「히드록실( hidroxyl )이온」이라고도 하는 계면활성 물질을 발생시킵니다.
이것이 바로 음이온입니다.

이 과정을 거친 물은 수소 이온이 감소하고 pH 7.5를 나타내는 약알칼리성의 성질을 갖습니다.
pH는 7이 중성 그 이상은 알칼리성 이하는 산성을 나타냅니다.

「공기중의 수분과 접촉해도 음이온을 방출한다」

토르마린이 공기중에 있는 수분이나 몸에서 증발하는 땀과 반응하면 음이온이 발생하여 체내에 흡수됩니다.

3.물을「활성화」하는 작용이 있다

물분자는 H2O입니다.
물분자가 많이 모이면 물방울이 되고 더많이 모여 한잔의 물이 됩니다.
그러나 한잔의 물은 물분자 몇 개가 결합한 클러스터가 모여서 된 것입니다.
그런데 수돗물은 염소나 불순물 때문에 클러스터 사이가 결합되어 있습니다.
클러스터가 큰 물은 맛이 없고 체내에도 흡수가 잘되지 않습니다.

역으로 말하면 클러스터가 작아질수록「맛있은 물」이 되고 또한 세포에 신속하게 흡수되는「몸에 좋은 물」이 됩니다.
물에 토르마린을 넣으면 전압에 의해서 물의 클러스터가 분해되고 분자가 작아져「맛있고 몸에 좋은 물」이 됩니다.
이것이 토르마린 광석에 의한 물의 활성화 작용입니다.

활성화된 물은

●피부나 세포에서 흡수성이 좋아집니다.
●물이 매끈매끈한 상태( 약알칼리 이온수 )가 되고 부드러운 맛이 됩니다.

4.토르마린에의한 원적외선 방사효과

토르마린은 원적외선을 방사하는 특성이 있습니다.
몸으로부터 항상 방출되고 있는 열에너지를 토르마린이 흡수하고 음이온과 원적외선으로 변환하여 다시 체내에 되돌립니다.
그러므로 원적외선은 인체세포를 따뜻하게 하고 혈액 순환을 좋게하여 신진 대사를 활발히 하고 세포를 활성화하는 온열효과를 내게 됩니다.

이런 토르마린의 특성은 몸에 붙여 미용과 건강을 유지하거나 특정한 증상이나 치료를 위해 쓰는등 체질개선 쾌적한 생활을 위해 널리 사용되어집니다.

●피로의 회복
●위장의 활성화
●통증 완화
●냉증 완화

5.음이온의 계면활성효과

토르마린 광석의 영구전극이 물을 전기 분해할때 생성된「히드록실( hidroxyl )이온」은 계면활성효과를 가지며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물이 유분의 유화 침투 분산 가용화( 계면활성 )작용을 하게 만든다.
●환원작용( 산화된 물질을 중화한다 )
●청균 항균 제균작용( 세척효과 )
●탈취( 냉장고.화장실 )
●발모 육모( 산소풍부 식물 성장촉진 )

6.미네랄용출에 의한 건강효과( 항산화 )

토르마린에 함유되어 있는 마그네슘 / 철 / 붕소 / 규소 등의 원소가 물에 녹아 나옵니다.
물자체를 미네랄화해 줌므로 우리 몸의 건강이나 동·식물에 좋은 영향을 줍니다.

또 원소가 피부에 직접 접촉하면 음이온과 원적외선의 상승효과를 얻을 수 있고 피부병에도 효과적입니다.
함유한 원소의 작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그네슘( mg )/세포의 활성화 증혈기능 신경계
●철( fe )/혈액관계 심장관계 항균
●붕소( b )/피부나 점막 성장촉진
●규소( si )/신장 간장 췌장 위장 미용효과

5 . 토르마린 효과의 극대화

토르마린 효과는 다음5가지 조건에서 더높아집니다.

1.물이나 공기의 대류 효과가 촉진된다.
이 경우 정류보다도 난류를 일으킨 쪽의 효과가 더 낳았다.

2.온도변화로 효과가 촉진된다.
상온보다 높은 온도에서 사용하면 광선과 대기중에 포함된 미량의 방사선에 의해 효과가 더 좋아진다.

3.습도변화로 효과가 촉진된다.
습도를 늘리면「음이온 효과」를 더 높일 수 있다.

4.마찰이 있으면 효과가 촉진된다.
마찰에는 손으로 비비거나 광석과의 충격 스치는 바람도 포함된다.

5.압력에 의해 효과가 촉진된다.
움직일 때 체중에 의한 압력도 이에 속한다.

6 . 토르마린의 안정성

 식품 첨가물및 화장품 원료로 후생노동성이 인가

1 . 토르마린은 1996년에 시행된 신식품첨가물규제 내용중「후생성 고시 제120호」에「전기석」이란 명칭으로「첨가물 목록」에 실렸습니다.
또『식품 위생 소 6법』에도 허가되었습니다.

식품 첨가물로 인가된 의의는 토르마린을 입속에 넣어도 유해하지 않다.
즉 식품에 사용해도 문제는 없다는 뜻입니다.

2.1996년 10월에는 후생성( 1996년 당시 명칭 )이 화장품 원료로 인가했습니다.
화장품 원료로 공공 기관의 인가를 받은 것은 피부에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두 개의 인가의미는 입에 넣어도 좋고 몸에 지녀도 좋다는 안전성의 증명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토르마린의 특성과 효과를 활용하기 위해 2차 소재인「젤」「파우더」「토르마린 세라믹」「샌드 필터」를 비롯한 각종 응용상품을 생산하여 생활환경과 건강을 개선하는데 일조를 하고 있습니다.

우리 몸의 뇌는 거대한 전자회로의 집적체로 신경세포의 전기신호 전달체계에 문제가 생기면 각종 운동 및 인지기능의 장애가 나타난다.

 모든 자연계는 전기의 영향을 받고 있으며 자연의 일부인 우리의 몸도 역시 많은 전기의 영향을 받는다.
인간의 몸에는 생체전기라는 것이 있다.
생체전기는 몸에서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미약하지만 인체가 정상적인 기능을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하다.
출생 시 5~6V에서 생물학적으로 노인이 되면 2.5V 이하로 떨어진다.

 인체에서는 심장과 대뇌에서 발생한 미약한 전류가 전신을 순환한다.
부상전류 치료전류( Healing Current )로도 알려진 이 생체전기에 이상이 생기면 질병이 있는 것이고 이상 전류가 있는 부위는 정전류가 발생한다.
생체전기는 통상 신경전류 근전류 심전류 뇌파로 구분되며 인류는 생체전기를 정상으로 하기 위해 수많은 치료기나 의료기 개발에 힘쓰고 있다.

 전기는 고대 그리스에서 발견됐다.
고대 그리스의 철학자이자 과학자인 탈레스는 BC 600년경 호박이라는 보석을 통해 전기를 발견했다.
전기치료학( electrotherapy )은 호박 즉 그리스어의 전기라는 뜻을 가진 일렉트론( electron )과 질병 치료의 뜻을 가진 테라피아( therapeia )를 합친 말로 전기를 사용하여 질병을 치료하는 학문이다.

 전기치료학이란 직류전류 교류전류 맥동전류 등과 같은 전기를 이용하여 질병을 진단하고 치료하는 의과학의 한 분야라고 정의할 수 있다.
전기를 사용하여 질병을 치료하는 전기치료학은 물리의학이라는 말과 서로 호환할 수 있을 정도로 물리의학의 초석으로 확고한 자리를 잡고 있다.

 고대사회에서부터 자연의 전기를 이용한 치료가 이용되어 오다가 1700년대 전기 자극 치료는 널리 보급되기 시작하였고 오늘날에 이르러서는 골절 치유 및 통증 완화 등의 목적으로 매우 폭넓게 이용되고 있다.
기원전 420년에 히포크라테스는 100~150V의 전기를 발생시키는 전기메기로 머리를 자극하여 두통을 치료하였고 심지어 천식을 치료하기 위해 전기메기를 끓여 먹는 등 생물전기를 치료 목적으로 사용한 흔적이 있다.

 16세기 파라셀수스( Paracelsus )는 약물치료와 함께 전기치료를 통증치료에 활용하도록 권장하였으며 19세기에는 런던 가이병원에 전기치료과가 설치되었다.
이렇듯 전기를 이용한 치료 방법은 고대부터 꾸준히 발전해왔다.

 생물이 생체에서 전기를 만들어 전기현상이 일어나는 생체전기의 발견 단서는 오래전 갈바니( Luigi Galvani )가 실시한 개구리 근육실험을 통해 얻을 수 있었다.
생체전류는 식물의 잘린 부위에서 전류가 발생하고 동물에서도 비슷한 전류가 흐르는 것을 베커가 발견하면서 알려졌다.
근육 흥분 시에 전위차가 나타나는 것이 증명되었고 20세기에 들어서는 전기생리학에 널리 사용되어 빠른 전위변동도 정확히 묘사할 수 있게 되었다.

 생체 내 전기 발생은 여러 조직이나 기관에서 볼 수 있지만 전기 발생과 기능과의 관계가 밀접한 것은 흥분성세포 특히 신경이다.
신경은 충격으로 신호를 전달하며 시냅스를 통해 활동을 다른 신경세포에 전달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1830년 마테우치( Carlo Matteucci )는 동물의 상처 부위에 전류가 존재하는 것을 실험으로 증명하였고 1920년 룬드( Elmer J. Lund )는 히드라의 생체에서 양극성을 발견하였다.
마쉬( G. Marsh )는 1952년 플라나리아의 생체에서 머리 부분과 꼬리 쪽이 양극이라는 극성을 찾았다.
베커( Robrt O. Becker )와 셀든( Gary Selden )은 1980년대 생체의 정확한 극성 맵( polarity map )을 만들었으며 인체의 극성은 머리와 척추 영역에서 가장 강한 양 전위를 가지고 손끝과 발끝으로 갈수록 음 전위가 강해진다는 사실을 확인하였다.

 쳉( Ngok Cheng )은 1982년 생쥐 피부에서의 APT( 아데노신삼인산 ) 생산 실험을 하였는데 500마이크로A( 암페어 )를 생쥐 피부에 가했더니 ATP가 500% 증가한 것을 확인하였다.
1.000~1.500마이크로A(암페어)로 했더니 오히려 ATP가 감소하였으며 5.000마이크로A(암페어)를 줬더니 조직이 파괴된 것을 확인하였다.
미세전류( Microcurrent )란 인체가 거의 느낄 수 없는 정도로 낮은 수십 마이크로 암페어 정도의 저 전류를 사용하면서도 통증 완화와 근육 신경 자극을 통하여 자연치유력을 회복시키는 새로운 형태의 전류( 생체전류 )라고 말할 수 있다.

 쳉은 이 전류가 ATP를 생성하고 세포막을 이동하며 단백질을 생성하여 상처나 통증이 있으면 이러한 생체전류의 자연 발생으로 상처를 치유한다고 보고했다.
곧 인위적으로 이러한 생체전류와 유사한 미세전류를 만들어서 아픈 곳이나 경혈에 흘려주면 더 빨리 자연치유력의 기능을 회복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실제 우리 몸은 전류를 발생시켜 중요한 신체 신호 정보로 사용하고 있다.
우리 몸의 전류량은 1mA보다 더 작으며 매우 순간적으로 생겼다 사라진다.
전기 이상으로 생기는 병은 대개 중증질환이다.
심장이 끊임없이 수축 운동으로 피를 우리 몸 곳곳에 보내려면 전기 자극이 필요하다.
제대로 전류가 흐르지 않으면 부정맥이 발생해 현기증이나 호흡곤란 등을 일으킬 수 있다.
무게가 1.2~1.5kg인 사람의 뇌는 고등동물 가운데 가장 복잡한 구조를 가진 기관이다.
뇌 또한 거대한 전자회로의 집적체로 보아도 무방하다.
이들 신경세포의 전기신호 전달체계에 문제가 생기면 각종 운동 및 인지기능의 장애가 나타난다.
파킨슨병 수전증 간질 우울증 의식장애질환 신경병성 통증 강박장애 등의 정신과 질환 등이 뇌전류 문제로 생기는 대표적 질환들이다.
이러한 것을 볼 때 우리가 그동안 잘 몰랐던 생체전류에 대해서 좀 더 관심을 가져야 할 것이다.

국내 제조품으로는 디오볼(음이온 구슬) 디오쏘일(원적외선 흙) 아인수(칠보석) 니나수(음이온) 히무로(토르마린 캡슐) 자가발열 벨트(피부 복사열) 전해 환원수(미네랄 전기분해수) 스칼라 에너지(원적외선)
동양난이 물속에서 자라고 어항도 산소기포기 없이 열대어가 자란다.
미세전류 원적외선 음이온이 사람의 신경성 통증을 고친다.
폴리 테라헤르츠 정수기( 초당 1조번 진동 ) 워키 나너수( 음이온 )나노정수기 나노급( 나노버블 )정수기 여야한다.
식물( 나무 )도 병없이 잎과 열매가 크게 자란다.
천연 블랙토르마린 자갈로 약알칼리이온수를 만들어 꾸준히 드세요.

알칼리 전해환원수( 나노버블수 )에 토르마린 자갈을 넣어주면 좋습니다.
미스트 용기에 환원수를 넣어 얼굴.피부에 뿌려주세요.
밥.국.간장.커피 할때도 넣고 화초에도 뿌려주세요.
아토피( 간기능 저하 )는 술을 끈으셔야 해요 산성식품 이거든요 . . . .
일할때는 약알칼리수( 토르마린 )를 텀블러에 담아서 드세요.
소변이 맑아지고 각종 통증이 사라진다.
무좀 . 비듬 . 구취 . 속옷냄새 . 냉장고 항균 탈취제 . 전립선염 . 변비 . 치질 . 면역력 회복 . 우울증 . 불면증 . 아토피 . 주름개선 . 자율신경 안정

만병의 근원은 스트레스로부터 고맙습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접속자집계

오늘
312
어제
362
최대
1,162
전체
68,271

회원로그인

설문조사

토르마린( 나노버블수 ) - 분자공명 활성수

  e메일 웹관리자: 청송군(현서면) - 조성래

  농협: 352-1535-4914-63

모두닫기


그누보드5
Copyright © e메일 스치는 바람처럼 2023 All rights reserved.